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택시 사전예약 할 수 있어요

by 여름이오면 2021. 11. 8.

카카오택시 사전예약

 

 

카카오택시는 콜택시를 디지털 전환한 서비스입니다. 콜택시를 무료로 호출할 수 있고 귀찮게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카카오T 앱에서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택시 사전예약은 많은 소비자 찾는 서비스였지만 그동안 제공하지 않았던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택시 예약을 하면 지정된 시간 1시간 전에는 손님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카카오택시 사전예약은 실행하기 어려운 서비스였다고 합니다.

 

현재 생긴 카카오택시 사전 예약은 카카오 벤티라는 서비스인데요. 카카오택시 사전예약을 하면 카니발 또는 스타렉스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카카오택시 예약은 2가지 종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택시처럼 원하는 출발지에서 도착지를 지정하는 서비스와 최소 1시간 단위로 카카오택시를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현재는 출발지 기준 서울, 경기, 인천에서만 이용이 가능하지만 카카오택시 예약을 원하던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카카오택시 사전예약은 최대 5곳의 경유지 설정이 가능하고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부피가 큰 짐은 승차 거부 사유가 되므로 카카오택시 사전예약 전에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이삿짐, 부피가 큰 가구 및 전자제품, 이동 중 파손이 예상되는 물품은 적재가 불가능하고 탑승 인원수에 맞는 여행용 캐리어, 골프가방, 골프채 등은 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중요한 손님을 모셔야 하거나 부모님과 병원을 급하게 방문할 때 등 카카오택시 사전예약을 이용하면 좋은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시간 단위로 빌릴 수 있어서 행사가 있는 날 카카오택시 사전예약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택시 편도 예약을 할 때는 카카오T 앱에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면 되고 대절을 하는 경우는 이용 시작 시간과 끝나는 시간을 지정하면 됩니다. 그동안 카카오택시 예약 기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거로 알고 있었는데요.

 

카카오벤티 서비스가 카카오택시 예약을 해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카카오택시 예약과 관련한 모든 기능은 카카오T 앱에서 사용할 수 있고 카카오택시 사전예약은 카드를 등록한 사전결제의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댓글